삼성물산 패션 샌드사운드,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는 5세대 라이징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최근 발매된 보이넥스트도어의 신규 앨범 'HOW?'의 컨셉을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였다.
샌드사운드는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6시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는 5세대 라이징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1020세대를 타깃으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도로 위를 달리는 낭만을 담아 편안하고 경쾌한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에 출범 이후 최초로 아이돌 그룹과 협업을 진행했다. 자유로운 젊음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슬로건 ‘바이브 투게더, 웨어 투게더’의 의미를 한층 더 강조하는 차원에서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인 음악으로 사랑받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까지 총 6인으로 이루어진 보이그룹으로,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가 하이브와 함께 선보여 주목받았다.
샌드사운드는 최근 발매된 보이넥스트도어의 신규 앨범 ‘HOW?’의 컨셉을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였다.
소년들이 느끼는 첫사랑에 대한 요동치는 감정을 표현한 이번 앨범의 테마를 샌드사운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딥한 레드·옐로우·블루·오렌지 등 선명한 포인트 컬러와 위트있는 그래픽 디자인을 중심으로 캐주얼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구성했다.
특히 브랜드 로고에 보이넥스트도어의 대표 심볼인 집 모양을 더해 새롭게 디자인했다. 새 로고와 함께 문 그래픽 등을 상품에 다채롭게 반영해 이번 협업에 의미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상품은 착용감이 좋은 화섬 소재로 제작된 후드집업·풋볼 넘버 티셔츠, 아이코닉한 자체 그래픽이 돋보이는 맨투맨·티셔츠,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백팩, 유니크한 컬러 조합의 스트링 파우치 등이다.
샌드사운드는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6시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 중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샌드사운드 양말을, 실시간 채팅 이벤트에서 선정된 5명에게는 샌드사운드 볼캡을 증정할 계획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관세 전쟁에 국민 결집 나선 中… 협상 없는 전면전 대비
- [단독] 삼성전자, 파운드리 제조 인력 일부 전환 배치… HBM 사업 강화 차원
- [K패션뷰티 뉴리더]⑥ ‘다이소 샤넬밤’ 만든 인디 1세대 손앤박… 불사조된 비결은
- [인터뷰] 美 보그워너 “현대차가 인정한 기술력… 미래형 전기차 공략”
- [부동산폴] 전문가 100% “서울 집값, 당분간 오른다… 강남·용산 ‘강세’ 전망”
- [초고령사회 유망 기업] ④배터리 없어도 소변 새면 알려주는 스마트 기저귀로 고령층 겨냥
- “단가 인하 압박 거세진다”… 트럼프 관세에 삼성·애플 부품사 ‘초긴장’
- ‘1兆 클럽’ 가입하고도 주가 반 토막 난 이곳… ‘베트남’ 키웠다가 날벼락
- 우원식 “조기 대선일에 ‘개헌 국민 투표’ 같이 하자… ‘권력구조 개편’ 공감대”
- 15兆 사상 최대 실적에도…은행들 지난해 신입 행원 채용 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