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미대 나온 여자야~[화보]

장정윤 기자 2024. 4. 23. 0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윤정. 마리떼



배우 고윤정이 빵모자를 연상케한 베레모를 착용했다.

23일 패션 브랜드 마리떼는 고윤정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DRIVE MY CAR’를 콘셉트로, 여름 햇살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빈티지 색감과 시간의 흐름이 묻어나는 올드 카를 활용했다. 화보 속 고윤정은 쿨한 포즈와 독보적인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윤정. 마리떼



고윤정. 마리떼



먼저 고윤정은 풍성하게 늘어트린 긴 머리와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시크한 표정을 더해 새 컬렉션을 다채롭게 연출했다.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한 유명한 그답게 빈티지한 로고가 멋스러운 반팔 티셔츠에 데님을 매치해 고윤정식 썸머 캐주얼을 제안하는가 하면, 클래식 로고 니트를 입고 올드 카에 누워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는 등 화보 장인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고윤정. 마리떼



고윤정. 마리떼



이외에도 세일러 카라가 돋보이는 네이비 니트에 화이트 쇼츠를 매치하거나, 로맨틱한 크로셰 니트 카디건과 데님 베레모 등으로 청순한 프렌치 무드의 정수를 보여주기도 했다. 착용하는 스타일에 맞춰 감각적인 포즈를 취하는 것은 물론,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 연기까지 자유자재로 선보이는 고윤정의 모습에 촬영 현장에 있던 이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윤정은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전공 재학 중 ‘대학내일’의 표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