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하이퍼 샤프 라이너 '미스틱 뮤트 에디션' 출시

이해나 기자 2024. 4. 22. 1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York)이 뮤트톤을 위한 데일리 아이라이너 하이퍼 샤프 라이너 '미스틱 뮤트(Mystic Mute)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미스틱 뮤트 에디션은 평소 진한 블랙이나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아이 메이크업을 하기 어려웠던 뮤트톤 니즈에 맞춰 출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틱 뮤트(Mystic Mute) 에디션​/사진=메이블린 뉴욕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York)이 뮤트톤을 위한 데일리 아이라이너 하이퍼 샤프 라이너 '미스틱 뮤트(Mystic Mute)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퍼 샤프 라이너는 초슬림 고탄력 브러시로 0.01mm 극세사 라인까지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수년간 메이블린 뉴욕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았다. 라스팅 폴리머 포뮬러가 함유돼 36시간 피부에 밀착되는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만의 기술력이 담긴 잉크 캡슐 시스템으로 붓펜 타입 특유의 잉크 메마름이나 붓 끝 갈라짐이 없어, 언제나 촉촉하고 부드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이번 미스틱 뮤트 에디션은 평소 진한 블랙이나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아이 메이크업을 하기 어려웠던 뮤트톤 니즈에 맞춰 출시됐다. 안개가 드리운 듯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오묘한 중채도 컬러로, 뮤트톤도 부담스럽지 않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2가지의 소프트한 컬러를 선보인다. 기존 울트라 블랙, 브라운, 브라운 블랙에, 여름 뮤트에게 어울리는 쿨하고 차분한 그레이 톤인 '뮤티드 애쉬'와 크리미하게 톤다운된 브라운 컬러의 '더스티 브라운', 총 2가지 컬러가 추가된다.

하이퍼 샤프 라이너 미스틱 뮤트 에디션은 4월 22일 에이블리 선천칭을 시작으로,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및 지그재그,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