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출신 권영찬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5월 4일 (사)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진행하는 '제22회 한부모가정사랑회 어린이날 행사'를 후원한다.
한부모가정사랑회는 오는 5일 4일 '제22회 한부모가정사랑회 어린이날 행사'를 올림픽공원에서 진행한다.
권영찬은 10년째 (사)한부모가정사랑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2023년에는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한부모가정사랑회는 오는 5일 4일 ‘제22회 한부모가정사랑회 어린이날 행사’를 올림픽공원에서 진행한다. 한부모가정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한부모가정사랑회 황은숙 회장은 “이번 행사는 한부모가족이 자연 속에서 휴식과 산책을 통해 소망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로 후원자분들의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을 부탁드리며, 후원해주신 분둘에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주)권영찬닷컴, (주)기베스트드, 셀메드 등이 후원한다. 또한 개그맨 출신 권영찬이 200만원 상당의 현금과 물품을 후원했다.
권영찬은 10년째 (사)한부모가정사랑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2023년에는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권영찬은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뛰어 놀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이나, 러시아 본토 에너지 인프라 또 공격
- "우리도 시민으로 살고 싶다"…승강장 드러누운 장애인단체들(종합)
- “허공에 칼질” 인천서 수상한 남성 목격담 확산(영상)
- “얌전한 척, 담배에 빨간 립스틱을” 20대 여직원에 ‘막말’한 상무 최후
- "구매하려면 '자소서' 쓰세요"…돈 있어도 못 사는 스포츠카[이車어때]
- 인도 국명 OOO으로 바뀐다?…힌두 황제 노리는 모디
- 강지영 아나, 금융계 종사자 남편 언급 "톰 하디 외모에 키 180cm"
- 연금개혁 갑론을박…“기초연금 수급 유지” vs “축소·차등 지급”
- 중국 도핑으로 도쿄올림픽 여자 계영 800m 金 박탈 전망
- “93세 아버지가 성폭행...때려죽였다” 진실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