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브랜드에 1000억 쇼핑 지원금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K-Venue(케이베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000억 페스타'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애니버서리 세일 기간에 맞춰 처음 선보이는 '1000억 페스타'는 국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K-Venue에 입점한 국내 기업 및 브랜드들의 판매 증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1000억 페스타가 진행되는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는 K-Venue에서 선별된 '최저가 도전'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K-Venue(케이베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000억 페스타’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애니버서리 세일 기간에 맞춰 처음 선보이는 ‘1000억 페스타’는 국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K-Venue에 입점한 국내 기업 및 브랜드들의 판매 증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총 1000억원의 쇼핑 보조금을 100% 지원하고, 소비자 반응과 판매량이 좋은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할인률이 높은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1000억 페스타가 진행되는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는 K-Venue에서 선별된 ‘최저가 도전’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매일 오전 10시와 밤 10시 특별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세일 첫날 진행된 타임세일에서는 계란, 바나나, 망고, 딸기, 한우 등의 신선식품이 1000원에 판매돼 10초 만에 전 상품이 매진되기도 했다. 남은 기간 진행되는 타임 세일에서는 CJ의 알리반점 세트 및 햇반, 수세미 물티슈, 생리대 등을 최저 1000원~1만7950원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국내 파트너들의 지속적인 동반 성장도 지원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야 ‘카톡 선동 고발’ 공방전…與 “폰틀막” 野 “억지 프레임”
- 오세훈, 민주 ‘카톡 검열’ 논란에 “이재명 조급증‧오만함 드러나”
- 최상목 “체포영장 폭력적 방법 안 돼…협의로 법 집행해달라”
- 추경·민생법안 논의 진전 없었다…여야, 최상목 제안에 온도차
- 소방청장 “이상민, 계엄날 언론사 단전단수 협조 요청”
- 권성동, 野 내란특검법 발의에 “與 108명 모두 수사대상 될 것”
- [단독] 지자체, 전농 시위 동원 의혹 ‘통일 트랙터’ 보조금 미환수에도 방치
- 경찰 ‘尹 2차 체포 작전’ 임박…“대기 태세 준비”
- 최상목 “尹 체포영장 불상사 안돼”…권영세 “무리한 행동 자제 시켜야”
- 20년간 4000만명 탑승…롯데월드 번지드롭·회전그네, 2월2일 운영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