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 안재홍, 자꾸만 보게 되는 고백중의 매력

최하나 기자 2024. 3. 14. 14: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닭강정'의 공개가 하루 남은 가운데, 또 한 번의 만찢남을 예고한 안재홍의 생생한 열연이 기대를 모은다.

1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를 되찾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의 신계념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극 중 안재홍은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민아를 되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고백중 역으로 분해 엉뚱하고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홍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닭강정’의 공개가 하루 남은 가운데, 또 한 번의 만찢남을 예고한 안재홍의 생생한 열연이 기대를 모은다.

1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를 되찾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의 신계념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극 중 안재홍은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민아를 되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고백중 역으로 분해 엉뚱하고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던 그의 노란 바지와 파란 조끼 조합은 원작 웹툰의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켜 그 인기를 실감 나게 했다.

고백중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며, 매번 즉흥으로 작곡한 멜로디 위에 위트 있는 가사를 붙여 노래를 부르는 엉뚱한 매력을 지닌 인물이다. 항상 오선지를 들고 다니며 어디서나 악상을 떠올리는 그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길거리에서 춤을 추는 등 예측불허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짝사랑하는 민아가 닭강정으로 변하자, 그녀를 위해 닭강정 랩소디를 만들어 들려주며 자신만의 노력으로 위기를 극복해 나가려는 지고지순한 순정남의 면모까지 갖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안재홍은 실감 나는 연기로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어 ‘닭강정’ 속 고백중의 매력을 한 껏 담아냈다고 한다. 그는 고백중 특유의 흥을 표현하기 위해 안무가 아이키를 찾아가 춤을 배우는 등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작년 한 해를 떠들썩하게 한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속 주오남으로 은퇴설 신드롬과 함께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노란 바지까지 완벽히 소화해버린 안재홍이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재홍의 열연은 15일 공개되는 ‘닭강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넷플릭스]

안재홍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