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수원, ‘용감무쌍 용수정’ 금한양 역 낙점

손봉석 기자 2024. 3. 7. 0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수원.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배우 지수원이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6일 “배우 지수원이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비밀의 집’, ‘폭풍의 여자’를 연출한 이민수 PD와 ‘용왕님 보우하사’, ‘훈장 오순남’을 집필한 최연걸 작가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기획 장재훈 / 극본 최연걸 / 연출 이민수, 김미숙 / 제작 MBC C&I)은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엄현경 분)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서준영 분)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지수원은 최혜라(임주은 분)의 엄마 ‘금한양’ 역으로 분한다. 한양은 눈치 빠르고 계산도 빠르며 연기에도 능한 인물.

딸 최혜라보다 한술 더 뜨는 독한 엄마. 동네 유지 아들과 결혼을 약속했으나 우연히 다른 남자를 만나 덜컥 아이를 가진 뒤 결혼 생활 속 지독한 구두쇠 시부모에, 의처증 남편까지 견디지 못해 이혼하고 영특하고 예쁜 딸에게 인생을 올인한다. 딸 만큼이나 욕심과 욕망이 가득한 한양의 캐릭터를 지수원이 어떻게 열연해 나갈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지수원을 비롯해 엄현경, 서준영, 권화운, 임주은, 김용림, 박철민 등이 출연하는 ‘용감무쌍 용수정’은 ‘세 번째 결혼’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