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아들’ 송강, 4월2일 육군 현역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강이 오는 4월 입대한다.
송강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9일 "송강이 오는 4월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1994년생인 송강은 생일인 4월23일이면 만 30세가 된다.
그동안 지상파와 OTT를 오가며 다작을 해온 송강은 군입대 이후에도 신작이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송강이 오는 4월 입대한다.
송강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9일 “송강이 오는 4월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1994년생인 송강은 생일인 4월23일이면 만 30세가 된다.
그동안 지상파와 OTT를 오가며 다작을 해온 송강은 군입대 이후에도 신작이 나온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가 올여름 공개돼 군백기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소속사는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할 예정이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한 송강은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드라마 ‘나빌레라’, ‘알고있지만,’ ,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마이 데몬’ 등에도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kg 감량’ 오은영, 알고보니 체육인 “달리기, 수영, 운전도 잘해. 하기 싫어할 뿐”(오은영의
- ‘더 글로리’ 추선생 허동원, 결혼 1년만 파경…“사생활이라 추가 답변 어려워”
- 오현경, 한식당 사장으로 변신…온화함 속 숨은 사연 (‘수지맞은 우리’)
- 스테이씨 시은 “父 박남정, 계속 듀엣하자고”…‘은우 아빠’ 김준호에 수입관리 현실 조언 (
- 이것이 K글래머 진짜 몸무게! ‘골때녀’ 강소연, 172㎝에 61.15㎏…프로필과 10㎏ 차
- 제니, 뉴욕 사로잡은 갓벽한 몸매
- “오빠 없는 첫 결혼기념일” 사강, 고인 된 남편 49재에 전한 절절한 그리움
- 가수 벤, 이욱 이사장과 3년만 파경…1살 딸 양육권은 벤이 가진다
- ‘뇌섹녀’ 서동주, 가릴 데 다 가려도 너무 야한 시스루 수영복
- 제니, ‘아파트 404’ 욕설 논란?…제작진 측 “방송보면 재밌을 것이라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