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갑 허영 후원회장에 배우 이원종씨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허영(춘천갑) 의원은 드라마 야인시대와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도 출연한 배우 이원종 씨를 후원회장으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허영 의원과 이원종 씨는 최근 춘천 선거사무소에서 만나 깊은 대화를 나눴고, 명동 닭갈비골목 등 춘천 지역에서 시민들에게 함께 인사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허영(춘천갑) 의원은 드라마 야인시대와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도 출연한 배우 이원종 씨를 후원회장으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허영 의원은 연기 활동에 매진하면서도 공인으로서 꾸준히 하고, 적극적으로 사회참여 활동을 전개해 온 이 씨의 행보에 감명받아 후원회장을 맡아달라고 부탁했다. 이 씨는 흔쾌히 수락해 후원회장을 맡게 됐다.
앞서 허영 의원과 이원종 씨는 최근 춘천 선거사무소에서 만나 깊은 대화를 나눴고, 명동 닭갈비골목 등 춘천 지역에서 시민들에게 함께 인사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원종 씨는 “우리 국회에 정말 열심히 하는 분들, 진정으로 능력 있는 분들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늘 해왔다”며 “이에 부합하는 분, 제가 자신 있게 보장할 수 있는 분이 허영 의원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허영 의원은 “훌륭한 배우이기 이전에 행동하는 시민으로서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주신 이원종 배우를 항상 존경해 왔다”며 “이원종 배우의 도움에 힘입어 춘천 발전과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혓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개 산책 고발할 줄 알았다, 정면도 촬영"…尹 관저 찍은 유튜버, 풀 영상 공개
- 이정재 "한동훈, 동창이라 밥 먹은 것 뿐…확대 조심스러워" [N인터뷰]④
- "집안일·아이 픽업·돌봄, 시급 1.5만원…친할머니 같은 분 구해요" 뭇매
- "거부하면 되는 거였네"…尹 체포 불발에 '박근혜 눈물' 밈 뜬다
- "중국인들 탄핵찬성 집회 참석, 尹 외롭다"던 김민전, 관련 사진 공유
- 함익병 "장모님께 위암 안 알려, 6개월 뒤 사망…난 20년째 죽음만 생각"
- 김우리 "먼저 때려잡을 인간들은 빨갱이들" 의견 분분
- 배우 이정호 "췌장암 3기→간암…항암치료 지옥 같았다"
- '송지은♥' 박위, 유튜브 업로드 연기 "무겁고 참담한 시기"
- '돌싱' 이소라, 웨딩화보 공개 "경력자라 잘 찍는 듯?"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