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데뷔 후 첫 팬미팅 성황 "더 높이 올라가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20일 일본 도쿄에서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현장을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플링크(FLNK)를 통해 현장 생중계된 이날 팬미팅에서 키스오브라이프는 일본 정식 데뷔 전 현지 팬들을 만나게 된 소감과 일본 애창곡을 직접 부르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20일 일본 도쿄에서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현장을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플링크(FLNK)를 통해 현장 생중계된 이날 팬미팅에서 키스오브라이프는 일본 정식 데뷔 전 현지 팬들을 만나게 된 소감과 일본 애창곡을 직접 부르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데뷔곡 '쉿 (Shhh)'으로 오프닝을 연 키스오브라이프는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은 '배드 뉴스'(Bad News), '노바디 노우스'(Nobody Knows)를 비롯해 '안녕 네버랜드', '젠틀맨'(Gentleman), 'TTG' 등 팬들이 손꼽는 명곡 무대로 실력까지 완벽한 완성형 아이돌의 면모를 뽐냈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코너로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앙코르 곡으로 벨의 자작곡이자 팬덤 키씨(KISSY)를 위한 팬송 '세이즈 잇'(Says it)으로 공연을 마무리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소속사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팬덤 키씨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을 바탕으로 더욱 높이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친과 다툰 뒤 난폭운전 일가족 3명 사망…가해자는 웃고 부모는 "신의 뜻" 망언
- 칼로 협박, 아내 토할 때까지 폭행한 남편…"아내, 살려고 방송 나온 듯"
- 한재원 "내 지인과 바람난 '첫사랑' 전남편…상간녀가 1.5억 요구 협박"
- "하루 종일 짖는 옆집 개 항의하자, 견주는 '파양하라는 거냐' 큰소리"
- 영등포 한곳서 '로또 2등' 10명 무더기 당첨…동일인이면 4억
- 딸 '1년 3000만원' 국제학교 보낸 백지영 "무섭더라 대치동은" 속내 고백
- 고현정, 어린 아들 볼뽀뽀 사진 공개에 '리즈' 시절 인증까지…"정말 그립다"
- '최시훈♥' 에일리, 허니문서 비키니 입고 입술 쪽…신지 "부러우면 지는 거"
- 지상렬, 정자 1cc 당 3억 5000만 마리… 전문의도 처음 보는 수치
- '이수근♥' 박지연, SNS에 "결국 날 지킬 사람은 나 자신" 의미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