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오늘(14일) 고양 소노 홈경기서 시투+하프타임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 측은 "엘라스트가 14일(오늘) 저녁 7시 경기도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2024 KBL 리그' 고양 소노 VS 부산 KCC 전에서 시투와 하프타임 축하 공연을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라스트가 시투와 축하 공연을 선보일 고양 소노 VS 부산 KCC의 KBL 경기는 14일(오늘) 오후 7시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열리며 SPOTV NOW를 통해 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만능 콘셉트돌’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농구 팬들을 만난다.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 측은 “엘라스트가 14일(오늘) 저녁 7시 경기도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2024 KBL 리그’ 고양 소노 VS 부산 KCC 전에서 시투와 하프타임 축하 공연을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뷔 후 첫 시투에 나서는 엘라스트는 본 경기에 앞서 고양 소노의 홈경기 승리를 응원하는 열정을 담아 시투를 한다.
이어 엘라스트는 하프타임 축하 공연으로 강렬한 무대도 선사한다. 엘라스트는 특유의 칼군무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준비중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파워풀한 매력으로 경기장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엘라스트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진행된 현지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올 한 해 더욱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올 계획이다.
엘라스트가 시투와 축하 공연을 선보일 고양 소노 VS 부산 KCC의 KBL 경기는 14일(오늘) 오후 7시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열리며 SPOTV NOW를 통해 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