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밸런타인데이 고백 부르는 男
이다원 기자 2024. 2. 14. 09:16
배우 이제훈이 밸런타인데이 고백을 부르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제훈 측은 14일 감성 캐주얼 올젠 (OLZEN)과 함께한 2024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과 휴식의 가치에 주목하고, 혼자만의 시간에 마주한 새로운 계절의 설렘을 담는다.
공개된 화보 속 이제훈은 시즌 컬러가 돋보이는 케이블 스웨터를 비롯, 경쾌한 분위기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캐주얼한 팬츠 등 일상 스타일에서부터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룩을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제훈의 특별한 시선으로 마주한 낭만적인 휴양지에서의 휴식은 일상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오롯이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특유의 섬세함으로 감각적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이와 함께 이제훈과 ‘서른’의 특별함을 담은 인터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프라인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제훈은 2023년 SBS 연기대상의 영예를 안고, 2024년에는 4월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1958’을 통해 시청자들과 새로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올해는 영화 ‘탈주’, ‘모럴해저드’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이 방송을 이용하는 법’ MBC 출신 PD 폭로 파장
- [SNS는 지금]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 루머? “저도 모르는 사이 이런 일이”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SNS는 지금]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윤여정, 첫째 아들 ‘동성애자’ 최초 고백···“美 뉴욕서 결혼식 올려”
- “이러다 굶어 죽어”···‘한국비하’ 조니 소말리, 구걸 중
- 장근석 “조울증·암투병···더 강해졌다” (가보자고)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