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밸런타인데이 고백 부르는 男

이다원 기자 2024. 2. 14.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제훈, 사진제공|올젠



배우 이제훈이 밸런타인데이 고백을 부르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제훈 측은 14일 감성 캐주얼 올젠 (OLZEN)과 함께한 2024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과 휴식의 가치에 주목하고, 혼자만의 시간에 마주한 새로운 계절의 설렘을 담는다.

배우 이제훈, 사진제공|올젠



공개된 화보 속 이제훈은 시즌 컬러가 돋보이는 케이블 스웨터를 비롯, 경쾌한 분위기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캐주얼한 팬츠 등 일상 스타일에서부터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룩을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제훈의 특별한 시선으로 마주한 낭만적인 휴양지에서의 휴식은 일상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오롯이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특유의 섬세함으로 감각적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이와 함께 이제훈과 ‘서른’의 특별함을 담은 인터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프라인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제훈은 2023년 SBS 연기대상의 영예를 안고, 2024년에는 4월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1958’을 통해 시청자들과 새로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올해는 영화 ‘탈주’, ‘모럴해저드’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