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3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팬들과 직접 만난다.
13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오는 3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손태진은 팬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해 11월 단독 팬미팅 개최를 예고했으나, '불타는 트롯맨' 톱7 전국투어 및 각종 방송 일정으로 부득이하게 오는 3월로 개최일을 변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손태진이 팬들과 직접 만난다.
13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오는 3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손태진은 지난해 8월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발매 기념 스페셜 라이브 당시 팬들과 소통하며 음원 차트 20위 공약으로 단독 팬미팅 개최를 내걸었다. 이후 ‘참 좋은 사람’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바이브 트로트 차트 3위에 올랐고, 각종 음원사이트 장르별 차트에 빠르게 진입하는 등 눈에 띄는 음원 성적을 기록했다. 이에 손태진은 팬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해 11월 단독 팬미팅 개최를 예고했으나, ‘불타는 트롯맨’ 톱7 전국투어 및 각종 방송 일정으로 부득이하게 오는 3월로 개최일을 변경했다.
손태진은 지난해 ‘참 좋은 사람’ 발매 외에도 ‘불타는 트롯맨’ 톱7 스페셜 싱글 ‘징글벨’, 불타는 신에손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연달아 발매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바른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위대한 국민대상’ 대중음악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2023년 1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6위를 차지하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과 관련한 상세 사항은 추후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혁신당 원내대표 양향자…최고위원 김종민·조응천·금태섭
- 발기부전 치료제 먹었는데 노년에 의외의 효과가…
- 70년 해로 부인 손잡고 함께 하늘 나라로…판 아흐트 전 네덜란드 총리 부부 동반 안락사
- ‘노렸다?’ 넷플릭스 ‘살인자 ㅇ난감’에 분노한 이재명 지지층…초밥 먹는 죄수번호 4421
- ‘건국전쟁’ 관람 韓, “한미상호방위조약과 농지개혁 없었다면 대한민국 달랐을 것”
- [단독]박수홍 “날 돈버는 기계·노예로 대했다”…선고 앞두고 토로
- 말라위서 산책 나간 한인 여성 숨져…집단 폭행 흔적
- 조국 만나는 문재인, SNS에 ‘조국 저격’ 공지영 신간 추천
- 딸 못 데려가게 하자 장모 폭행… ‘기러기 아빠’ 무죄
- “겁주면 지릴 줄 알았냐” “정부는 의사 못 이겨”…집단행동 앞둔 의료계 ‘격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