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즐기는 엄마" 강성연, 이혼 후 근황…미소 속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성연의 근황이 공개됐다.
강성연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늦잠 자는 투안이, 그 시간을 즐기는 엄마"라는 글과 "아침 햇살맛집" 등의 해시태그를 게재했다.
앞서 강성연은 지난해 12월 김가온과 결혼 11년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당시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으며 두 아이는 강성연이 양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강성연의 근황이 공개됐다.
강성연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늦잠 자는 투안이, 그 시간을 즐기는 엄마"라는 글과 "아침 햇살맛집" 등의 해시태그를 게재했다.
사진에서 강성연은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또렷한 이목구비의 여전한 미모와 청초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앞서 강성연은 지난해 12월 김가온과 결혼 11년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당시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으며 두 아이는 강성연이 양육한다.
강성연과 김가온은 지난 2012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이들은 지난 2018년 tvN 예능 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 에 출연했으며, 이듬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도 나왔다. 이어 2020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도 등장해 네 가족의 단란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친과 다툰 뒤 난폭운전 일가족 3명 사망…가해자는 웃고 부모는 "신의 뜻" 망언
- 칼로 협박, 아내 토할 때까지 폭행한 남편…"아내, 살려고 방송 나온 듯"
- 한재원 "내 지인과 바람난 '첫사랑' 전남편…상간녀가 1.5억 요구 협박"
- "하루 종일 짖는 옆집 개 항의하자, 견주는 '파양하라는 거냐' 큰소리"
- 영등포 한곳서 '로또 2등' 10명 무더기 당첨…동일인이면 4억
- 딸 '1년 3000만원' 국제학교 보낸 백지영 "무섭더라 대치동은" 속내 고백
- 고현정, 어린 아들 볼뽀뽀 사진 공개에 '리즈' 시절 인증까지…"정말 그립다"
- '최시훈♥' 에일리, 허니문서 비키니 입고 입술 쪽…신지 "부러우면 지는 거"
- 지상렬, 정자 1cc 당 3억 5000만 마리… 전문의도 처음 보는 수치
- '이수근♥' 박지연, SNS에 "결국 날 지킬 사람은 나 자신" 의미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