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전여빈, ASEA 2024 시상자 확정

김진석 기자 2024. 2. 7.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승헌 전여빈
배우 송승헌·전여빈이 글로벌 시상식 ASEA 2024 대상 시상자로 나선다.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ASIA STAR ENTERTAINER AWARDS, 약칭 ASEA)가 4월 10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가운데 송승헌·전여빈이 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한류 열풍 주역으로 손꼽히는 명품 배우 송승헌과 흥행 대세 여배우로 떠오른 전여빈이 처음으로 시상식에서 호흡을 맞춘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ASEA 2024에는 지난 1년간 세계를 무대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톱클래스 K팝 아티스트들과 아시아 가수들이 참가해 화려한 무대를 만든다. MC는 소녀시대 권유리 2PM 옥택연이 맡는다. 5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더보이즈(THE BOYZ)·스테이씨(STAYC)·니쥬(NiziU)가 이름을 올렸다.

2월 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 라인업과 시상 부문 및 심사 기준 등을 순차적으로 공지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