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아인 ‘웨딩 임파서블’ 캐스팅
박아인이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다.
박아인은 극 중 이지한의 이부 누나이자, LJ 백화점 상무 최승아 역으로 분해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인다. 박아인이 맡은 최승아는 번뜩이는 두뇌 회전과 빠른 눈치로 실세를 맡아 LJ 후계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힘쓰는 야망있는 캐릭터다.
박아인은 다채로운 인물들 사이에서 세련미 가득한 비주얼로 총천연색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박아인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며, 매 작품마다 선보였던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박아인표 최승아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아인은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태양의 후예’, ‘배가본드’, ‘꼰대인턴’, ‘스위트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두 번은 없다’, ‘신사의 품격’, ‘으라차차 와이키키2’, ‘나쁜 남자’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보여주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 높은 싱크로율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박아인이 이번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는 어떤 면면들을 통해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박아인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오는 2월 26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상수’ 김민희, 아들 품에 안고…따스한 봄 나들이
- 김부선 “이재명 매력 있어, 홍준표 부러울걸”
- 쯔양, 코 세우고 완전히 달라졌다 “다른 사람 같아”(쯔양밖정원)
- ‘남편 옥바라지’ 성유리, 홈쇼핑 복귀 임박
- ‘아이언맨’ 윤성빈, 결국 ‘국민밉상’ 전락하나
- [전문] 이솔이, 암 진단 당시 안타까운 고백 “자연이 좋아지면 돌아갈 때라고”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