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L.S.S. 출격…"유닛 매력? 우리 셋이 멤버라는 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신동·시원이 모인 새 유닛 '슈퍼주니어-L.S.S.(SUPER JUNIOR-L.S.S.)'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L.S.S.의 신곡 '수트 업(Suit Up)'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신동·시원이 모인 새 유닛 '슈퍼주니어-L.S.S.(SUPER JUNIOR-L.S.S.)'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L.S.S.의 신곡 '수트 업(Suit Up)'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같은 시각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동이 기획 및 연출을 맡아 유닛만의 개성과 색깔을 녹인 뮤직비디오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슈퍼주니어-L.S.S.는 "우리 셋이 멤버라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며, 우리의 열정이 감상 포인트다. 사실 이렇게 프로젝트가 커질 줄 몰랐지만 이왕 시작한 거 잘해보고 싶다"고 유닛 결성 소감을 전했다.
신곡 '수트 업'은 시그니처 사운드인 신스 베이스에 레이어드된 기타가 돋보이는 펑키한 분위기의 팝 댄스 곡이다. 슈퍼주니어의 '멋'에 슈퍼주니어-L.S.S.만의 '위트'를 더한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든 준비된 자세로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슈퍼주니어-L.S.S. 단독 콘서트 '슈퍼주니어-L.S.S. 더 쇼 : 쓰리 가이즈(SUPER JUNIOR-L.S.S. THE SHOW : Th3ee Guys)'는 내달 3~4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사체유기' 조형기, 밤무대 근황 "TV에 XX들이 애들만 써"
- 70억 추징 불복…유연석, 30억대로 줄었다
- '출산 임박' 손담비, 얼굴 충격 "쥐젖 100개 넘게 빼야"
- "아, X신 같은 게"…고객 버벅대자 욕설한 은행 상담원
- '1만평+집 22채' 이상일, 자식에 유산 안 남겨 "장례비 빼고 사회에 환원"
- 고소영도 못 피한 '녹색어머니회' 활동 비화…"맘카페 뒤집어져"
- 구준엽은 12㎏ 빠졌는데…서희원 전남편, 18세 연하와 호화 결혼식
- 장원영 괴롭혀 빌라 구입까지…탈덕수용소 '범죄수익' 추징 중
- 사강, '남편상' 이후 '장기파열' 응급수술 "두 딸 걱정"
- 'SNL 하차' 김아영, 2달만에 10㎏ 감량한 속사정…"전 남친 연락 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