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엠카→잇츠라이브’ 뜬다
‘17살 소녀 아티스트’ 신예 규빈이 글로벌 K-POP 팬들을 사로잡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17일 정식 데뷔 싱글 ‘Really Like You’를 발표하며 실력파 10대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평가받고 있는 규빈은 오늘(18일) ‘엠카운트다운’, ‘잇츠라이브’에 동시 출격한다.
먼저 오후 5시 공개되는 ‘잇츠라이브’에서 대중과 먼저 만나게 될 규빈은 밴드 버전의 ‘Really Like You’를 최초로 공개,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보컬과 기타 연주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준비된 신인다운 다재다능한 면모를 대중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이어서 규빈은 ‘엠카운트다운’에서 레전드 안무가 ‘최영준’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Really Like You’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 10대 소녀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청량한 퍼포먼스로 5세대 K-POP 기대주로서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규빈의 정식 데뷔 싱글 ‘Really Like You’는 시원한 기타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으로 열일곱의 사랑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표현하게 표현한 곡으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매력적인 음색과 이를 뒷받침하는 뛰어난 가창력 그리고 귀를 맴도는 캐치한 후렴구와 설렘 가득한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정식 데뷔 싱글 ‘Really Like You’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규빈은 향후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K-POP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이재명 매력 있어, 홍준표 부러울걸”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
- [스경X이슈] 사나는 무슨 죄? 지드래곤, 반복되는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