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수연, ‘원더풀월드’ 갤러리 관장 윤혜금 역 낙점···김남주·차은우와 호흡[공식]

손봉석 기자 2024. 1. 17. 0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수연.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배우 차수연이 드라마 ‘원더풀월드‘에 출여난다.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는 16일 “배우 차수연이 MBC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새 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차수연은 극중 금 갤러리 관장 윤혜금 역을 맡았다.

배우 차수연.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윤혜금은 뇌전증을 앓고 있는 아들과 둘이 살고 있지만 비혼모인지 이혼녀인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을 정도로 속을 거의 드러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는 인물이다.

차수연은 기존 캐릭터들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어떤 매력을 보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차수연.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알게 될거야‘로 데뷔해 ’열두밤, ‘운명과 분노’, 굿 캐스팅‘, 연애는 귀찮 지만 외로운 건 싫어, 사생활, ’러브씬넘버#‘ 영화 별빛 속으로, 요가학원; 화차, ’길위에서, ‘사 라진 시간’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필모 그래피를 쌓아왔다.

휴먼 미스터리 ‘원더풀 월드’는 올해 3월 MBC 금토 드라마 편성을 확정하며 막바지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배우 차수연.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