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남, 한국판 ‘나홀로 집에’ 제작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종남이 한국판 '나홀로 집에' 제작에 나선다.
늦깎이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해 온 최종남은 영화 '나홀로 집에-악당 3형제'(가제)를 제작하기로 하고 20년 전에 매입한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에 소재한 4만평 부지에 세트장을 짓고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늦깎이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해 온 최종남은 영화 ‘나홀로 집에-악당 3형제’(가제)를 제작하기로 하고 20년 전에 매입한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에 소재한 4만평 부지에 세트장을 짓고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에 앞서 2023년 10월 ‘UN평화대상’ 문화예술부문 수상, 12월 1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공헌대상’에서 문화대상을 수상했다. 사회 각 분야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힘 쓴 숨은 공로자를 발굴하는 시상식에서 제3회에 이어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최종남은 “2024년 갑진년은 청룡의 기운을 머금고 힘찬 활약을 이어가면서 주위를 둘러보겠다”고 신년 소감을 전하며 “영화 ‘나홀로 집에-악당 3형제’는 단순히 오락영화가 아닌 가족들이 함께 즐겁고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서 완성도를 기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사진=다홍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희 “‘사랑의 미로’ 때 집에 돈 세는 기계 …남편, 결혼전 내 빚 15억 갚아줘”
- ‘50대 맞아?’ 미나, 강도 높은 폴댄스도 거뜬 [DA★]
- 김승수-이상민 정자 굴욕적…평균 미달에 냉동 결정 (미우새)
-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피소
- 조우종vs오상진, 전면전→몸싸움까지?…아내도 소환 (동상이몽2)
- 한그루, 비키니 끈 떨어질라…시스루 풍만 ‘아찔’ [DA★]
- 고현정·강호동 사망? 그야말로 충격…‘가짜뉴스’ 도배 유튜브 채널 경악
- 장신영, 핏빛 복수 서막 “그날 이후 내 삶도 멈춰” (태양을 삼킨 여자)
- 이아현, 사기로 집구석 풍비박산…‘해외 도피 실패’ 남편 이혼 요구 (대운을 잡아라)
- 박항서, 자존심 상했나…첫 패배 후 계약 해지 선언 (뭉찬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