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건강 관리 비법 공개 “아침에 이것들 매일 먹어”(강수지tv)

서승아 2024. 1. 3. 1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수지가 자신만의 건강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달 3일 강수지는 자신의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 '환절기에 먹으면 좋은 레몬생강차 간단하게 만드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아울러 강수지는 자신만의 루틴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캡처)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강수지가 자신만의 건강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달 3일 강수지는 자신의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 ‘환절기에 먹으면 좋은 레몬생강차 간단하게 만드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강수지가 부엌에서 레몬생강차 레시피를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수지는 “정말 오랜만에 우리 집 부엌이다. 사는 집이 다 비슷하다”라며 말했다.

강수지는 “레몬 에센셜 오일을 따뜻한 물에 퍼트리면 향이 너무 좋다. 오늘은 제가 겨울에 즐겨마시는 티를 소개하려고 한다. 옛날부터 생강차를 되게 좋아한다. 화장품에도 생강이 들어가면 솔깃하더라. 생강이 든 진저 쿠키도 좋아한다. 아빠가 늘 말씀하시길 ‘레몬즙 많이 먹어라’였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강수지는 자신만의 루틴을 공개했다. 강수지는 “아침에 사과 반쪽, 호두, 고구마, 달걀 두 알, 올리브 오일을 먹는다. 요즘은 소분해서 얼려둔 생강 두 조각을 컵에 넣는다. 얼려놓은 레몬 한 조각을 넣고 정수기에서 온수를 받는다”라며 “아침을 다 먹은 후 이렇게 한 잔을 마신다. 꽤 향과 맛이 난다. 앞으로 어떻게 살려고 초간단만 하는지 모르겠다”라고 전하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강수지는 “아침 식사하고 미리 해놨다가 드시면 겨울에 너무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향긋한 차가 아닐까 싶다”라며 “오늘 너무 간단한 걸 소개해드렸는데 앞으로도 저는 간단한 거만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사진=‘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