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오늘 솔로 신보 '브릴리언트 시즌즈' 발매…성숙 내면

황미현 기자 2024. 1. 3.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및 배우 김종현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컴백한다.

김종현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를 발매한다.

'브릴리언트 시즌즈'는 김종현과 함께하는 2024년의 시작을 여는 앨범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김종현의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현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및 배우 김종현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컴백한다.

김종현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를 발매한다.

'브릴리언트 시즌즈'는 김종현과 함께하는 2024년의 시작을 여는 앨범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김종현의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김종현은 삶을 계절에 빗대어 표현한 앨범명처럼 이번 앨범을 통해 빛나는 모든 계절 속에서 한층 성숙해진 내면으로 자신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타이틀곡 '모토'(MOTTO)는 김종현이 지난 10년간 아티스트로 쌓아온 가치관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경쾌한 저지 클럽 비트 위에 '하루하루 매 순간을 즐기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김종현이 삶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관을 고스란히 담아낸 '템푸스'(Tempus), 김종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솔직한 내면의 이야기를 녹인 '뉴 시즌'(New Season), 타인의 기준으로만 행동하는 것이 아닌 주체적인 '나'로 거듭나겠다는 '네 마음대로 해', 밝은 록 사운드와 대비되는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아임 쏘 더티, 하우 캔 아이 러브 유'(I'm so dirty, How can I love you), 첫 솔로 팬 콘서트에서 선공개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돈 워리'(Don't worry)까지 폭넓은 장르를 담아냈다.

앞서 김종현은 지난해 12월29일과 30일 양일간 KBS아레나에서 '김종현 2023 팬 콘서트 '스파클링 이터니티''(Sparkling Eternity)를 개최한 바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