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딸이 찍어준 ♥김태용 감독과 투샷 공개…행복한 크리스마스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출신 배우 탕웨이가 남편 김태용 감독, 딸 썸머와 찍은 크리스마스 사진을 공개했다.
탕웨이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토 마이 서머, 메리 크리스마스! (photo by Summer, Merry Christmas)"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딸 썸머가 찍어준 폴라로이드 사진 한 장이 담겼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이크를 앞에 두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중국 출신 배우 탕웨이가 남편 김태용 감독, 딸 썸머와 찍은 크리스마스 사진을 공개했다.
탕웨이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토 마이 서머, 메리 크리스마스! (photo by Summer, Merry Christmas)"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딸 썸머가 찍어준 폴라로이드 사진 한 장이 담겼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이크를 앞에 두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폴라로이드 사진 뒤에는 딸 썸머가 과일을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영화 '만추'(2011)로 인연을 맺은 후 지난 2014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6년에 딸을 얻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등 되면 뭐 할지 리스트 써놨는데…꿈이 이뤄졌다" 20억 당첨자 소감
- 술 취한 여성 도로에 맥주병 '휙'…치우러 차도 들어간 동료 참변[영상]
- '새댁' 효민,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파격 비키니'…완벽 몸매 [N샷]
- '음주운전·불법숙박업' 문다혜, 벌금 1500만원…"잘못 인정 참작"(종합)
- 해고된 부하직원 집 초대 송별회…분유 타던 아내 성폭행하고 도주
- 사장 아내 성폭행한 20대 직원, 동료 여직원에게도 "너랑 자고 싶다"
- "도박중독 남편, 판돈 없자 애들 폰까지 들고 튀어…인연 끊고 싶다"
- "온갖 경조사비 10만원씩 냈는데…父 장례 안오고 5만원 송금한 친구" 부글
- '30년간 외도' 이승연 아빠 "난 여복 강해, 하자는 대로 따라간 것"
- "놀 시간 얼마 없다"…제자들에게 회장님 술 접대시킨 교수, 결국 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