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 이브도 '성시경'과 함께

이승길 기자 2023. 12. 19.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시경 / SBS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성시경이 올 연말에도 SBS를 통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밤을 수놓는다.

SBS 성탄특집 콘서트 '성시경 with friends - 자, 오늘은 2023' 예고편이 공개됐다.

성시경은 감미로운 ‘성발라’다운 듀엣 무대는 물론 화려한 댄스 무대로 ‘모다 시경’을 소환하는가 하면, 랩까지 선보이는 열정으로 가수 이재훈, 백지영과 2023 ver ‘쿨’ 결성까지 예고했다. 이어 ‘월드스타’ 싸이가 등장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성시경은 “이 공연을 보고 나면 마음이 저릿저릿하게 좋다고 느끼셨으면 좋겠다, 많이 봐달라”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SBS 성탄특집 콘서트 ‘성시경 with friends - 자, 오늘은 2023’은 가수 성시경이 가요계 선후배들과 듀엣 무대를 펼친 합동 콘서트로 지난 9월, KSPO DOME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가수 싸이, 양희은, 변진섭, 장혜진, 이재훈, 백지영, 김종서, 조장혁, 규현, 한동준 등 성시경과 절친한 ‘프렌즈’들이 총출동해 성시경 유튜브 채널 콘텐츠 ‘자, 오늘은’을 통해 선보였던 듀엣곡들과 스페셜 무대들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밤을 선물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밤 11시 5분 방송.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