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독박투어2', 채널S 단독 방송으로 내년 1월 론칭

김지원 2023. 12. 19. 0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우정 여행기로 안방을 사로잡은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올나잇 몰아보기' 특별 편성을 선보이는 가운데, 내년 초 방송 예정인 시즌2 공식 포스터도 깜작 공개했다.

채널S는 그동안 방송됐던 '독박투어'를 각 나라별로 모아볼 수 있는 특별 편성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채널S는 "내년 1월 6일 저녁 8시 20분 시즌2인 '니돈내산 독박투어2' 첫 회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독탁투어2' 포스터 / 사진제공=채널S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우정 여행기로 안방을 사로잡은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올나잇 몰아보기’ 특별 편성을 선보이는 가운데, 내년 초 방송 예정인 시즌2 공식 포스터도 깜작 공개했다.

채널S는 그동안 방송됐던 ‘독박투어’를 각 나라별로 모아볼 수 있는 특별 편성을 준비했다. 22일 밤 12시부터는 베트남 편, 23일 밤 12시부터는 라오스 편, 그리고 24일 밤 12시부터는 싱가포르 편을 ‘올나잇 몰아보기’로 방송한다. 또한 23일 오후 1시부터는 ‘독박투어’ 호주편 몰아보기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채널S는 “내년 1월 6일 저녁 8시 20분 시즌2인 ‘니돈내산 독박투어2’ 첫 회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독박투어’는 정규 시즌으로 안방에 연착륙했으며, 지난 12월 9일 호주 편을 마지막으로 2023년 시즌을 성황리에 마감했다. 이에 시즌2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채널S는 단독으로 시즌2를 기획, 선보이게 됐다. 아울러,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2024년에도 계속될 ‘독박투어’의 여정을 기대케 했다.

채널S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공식 포스터는 홍콩의 길거리를 배경으로, ‘개그맨 찐친’ 5인방이 한 편의 누아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시즌2 첫 여행지인 홍콩의 뒷골목에서 선글라스를 낀 채 트렌치 코트를 단체로 입고 비장미 넘치는 표정을 지어보인 것. 또한 포스터 상단에 “여행 경비는 아직도 진놈이 돈 다 냄 ㅎ”라는 문구와 함께, ‘CHANNEL S ORIGINAL’(채널S 오리지널)이라는 마크가 덧붙여져 있어서 반전 드라마급 ‘독박 게임’으로 돌아올 시즌2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예능 사상 최초로 출연자가 사비로 여행 경비를 결제하는 여행 예능인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는 2024년 1월 6일 저녁 8시 20분 홍콩 편을 시작으로 안방을 찾는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