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탈모 고민 고백? “머리숱 없어져 맥주효모 챙겨 먹는 중”(cine style)

서승아 2023. 12. 13. 16: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신혜가 두피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황신혜는 자신의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에 '내돈내산 영양제 소개 광고Xㅣ세 모녀의 연말파티ㅣ비타민C, 영양제, 연말 파티, 맛집, Vlog'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황신혜는 영양제 봉지를 카메라에 비추며 "집에 있는 거를 몇 알 빼지 않고 어떤 거는 병째로 가지고 오고 통째로 가져오는 것도 있다"라며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신혜의cine style 캡처)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황신혜가 두피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황신혜는 자신의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에 ‘내돈내산 영양제 소개 광고Xㅣ세 모녀의 연말파티ㅣ비타민C, 영양제, 연말 파티, 맛집, Vlog’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황신혜는 영양제 봉지를 카메라에 비추며 “집에 있는 거를 몇 알 빼지 않고 어떤 거는 병째로 가지고 오고 통째로 가져오는 것도 있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황신혜는 “비타민C는 십몇 년을 꾸준하게 먹고 있다. 콜라겐도 챙겨서 먹고 있다. 그리고 항산화에 좋은 코엔자임Q10도 먹고 있다. 맥주효모도 챙겨 먹고 있다. 하루에 5알씩 아침, 저녁으로 챙겨 먹고 있다. 얼마 전에 피검사를 했는데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했다. 햇볕을 받는 것만으로는 완전히 채워질 수가 없다고 해서 비타민D와 K를 먹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황신혜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서 면역력도 떨어지기 쉽고 살도 쉽게 안 빠진다. 점점 수면장애, 변비, 수분 감소 증상이 나타나는데 영양제를 1년 꼬박 열심히 먹었다”라며 전했다.

이어 황신혜는 “또 맥주효모는 점점 이 두피가 얇아지면서 좀 숱이 없어지는 거 같아서 ‘있을 때 지키자’. 그래서 맥주효모를 챙겨 먹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황신혜의cine style’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