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첫 솔로 정규앨범 활동 행복, 응원해준 멤버들·팬들 감사”

황혜진 2023. 12. 11. 0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솔로 정규 앨범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남우현은 11일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솔로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하고, 팬 여러분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저의 정규 앨범을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주신 소속사 관계자 여러분과 인피니트 멤버들, 그리고 우리 인스피릿에게도 너무 감사하고 고맙단 말을 전하고 싶다"고 활동 종료 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남우현,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사진=남우현,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사진=남우현,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사진=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솔로 정규 앨범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남우현은 12월 1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약 2주간의 신곡 ‘Baby Baby(베이비 베이비)’ 활동을 마쳤다.

자신만의 겨울 감성이 돋보이는 곡 ‘Baby Baby’로 돌아온 남우현은 무대마다 기대 이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 편의 뮤지컬 공연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무대에 남우현의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다가오는 연말 선물 같은 볼거리를 선사했다.

무대 위 남우현은 ‘Baby Baby’의 포인트 안무 ‘스키 댄스’를 완벽하게 선보이는가 하면 달달한 커플 댄스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특유의 소년미 가득한 미소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한 남우현은 얼었던 마음을 녹이는 눈빛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무대의 몰입도를 높였다.

남우현은 11일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솔로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하고, 팬 여러분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저의 정규 앨범을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주신 소속사 관계자 여러분과 인피니트 멤버들, 그리고 우리 인스피릿에게도 너무 감사하고 고맙단 말을 전하고 싶다”고 활동 종료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멋진 음악과 다양한 활동으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 그리고 올해 2023년의 마무리는 저와 함께 콘서트 현장에서 예쁜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다가오는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도 내비쳤다.

오랜 공백을 깨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 남우현은 변신의 귀재답게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들을 가감 없이 선보이며 팬심을 흔들었다. 더욱 단단해진 음악적 역량을 담은 신보로 완성형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한 만큼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남우현은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3 NAM WOO HYUN CONCERT 식목일 3 – WHITREE(2023 남우현 콘서트 식목일 3 – 화이트리)’로 올해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한다.

(사진=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