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마약 파문 여파…문채원, 'SBS 연기대상'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채원이 'SBS 연기대상'에 불참할 전망이다.
8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문채원은 초기 '2023 SBS 연기대상' 출연 제안을 받았으나 참석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다.
이선균과 문채원은 2월 막을 내린 SBS TV 금토극 '법쩐'에서 활약했다.
하지만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으면서 법쩐 출연진 모두 SBS 연기대상에 불참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문채원이 'SBS 연기대상'에 불참할 전망이다. 이선균의 마약 스캔들 파문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8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문채원은 초기 '2023 SBS 연기대상' 출연 제안을 받았으나 참석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다. "이후 출연 연락을 받은 게 없다"고 했다.
이선균과 문채원은 2월 막을 내린 SBS TV 금토극 '법쩐'에서 활약했다. 돈 장사꾼 '은용'(이선균)과 법률 기술자 '준경'(문채원)의 복수극이다. 최고 시청률 11.4%(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찍었다. 올해 SBS 드라마 중 이제훈 주연 '모범택시2', 한석규 주연 '낭만닥터 김사부3'에 이어 세 번째로 높은 성적이다. 하지만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으면서 법쩐 출연진 모두 SBS 연기대상에 불참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다.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고 있다. 유흥업소 실장 A(29·여)가 협박, 약 3억5000만원을 뜯겼다고 주장했다. 소변 간이 시약검사와 모발·겨드랑이털 정밀감정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다리털도 뽑았는데,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중량 미달로 감정이 불가능하다"고 했다. 최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이선균 출국금지를 연장,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정훈♥' 한가인, 입술 피어싱으로 파격 변신…팬들 깜짝
- 옥바라지 성유리 홈쇼핑 복귀…남편 구속 4개월만
- 美 아역 출신 女배우, 임신 중 숨져…"고통 극복 위해 약 복용"
- 쯔양, 코 세우고 확 바뀐 얼굴 "다른 사람 같지 않냐"
- 이영애 "70대 남편과 매일 키스…어제도 했다"
- '사업가♥' 남보라, 5월 결혼 앞두고 경사 "결국 해냈다"
- '尹호위무사' 박종준 전 경호처장 재산 40억…부산국세청장 120억
- 스님된 김희라, 외도·사업실패 "속죄하려 출가"
- 고준희, 2세 욕심 난자냉동 "애 먼저 가져도 되냐"
- 지연, 황재균과 이혼 후 근황 공개…물오른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