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홍현희, 95프로블럼 모델 발탁

김나연 기자 2023. 12. 6. 0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홍현희. 어댑트 제공



개그맨 홍현희가 어댑트의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95프로블럼(대표 박정하)의 의료기기 압박스타킹 ‘발란스핏’ 모델로 발탁됐다.

6일 어댑트는 개그맨 홍현희가 95프로블럼의 의료기기 압박스타킹 ‘발란스핏’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95프로블럼은 고객이 일상에서 겪는 크고 작은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홍현희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홍현희는 95프로블럼의 대표제품 의료기기 압박스타킹 ‘발란스핏’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홍현희는 ‘네고왕’을 통해 95프로블럼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 지난 9월, 95프로블럼은 홍현희가 MC로 활약 중인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등장하여 ‘발란스핏’ 제품을 소개한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홍현희는 직접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을 착용하며 워킹을 하는 등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홍현희가 ‘네고왕’에서 착용한 ‘발란스핏’은 발목, 종아리, 무릎아래 등 각 부위를 단계적으로 압박해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압박용 밴드다. 다리 부기가 고민인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 학생 등에게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홍현희는 ‘네고왕’, ‘세모집’ 등 인기 유튜브 채널과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