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황보라 "이제 진짜 부부인가 보다 싶어" [화보]

이승록 기자 2023. 11. 25.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보라 / 주부생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황보라가 창간 58주년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의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 대표와 지난해 11월 결혼해 최근 1주년을 맞은 황보라는 주부생활을 통해 임신 소식을 밝혔다. 아이가 생기는 것이 올해 모든 가족의 꿈이자 목표였다며 벅차고 감사한 마음을 한껏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인터뷰를 통해 황보라는 "태어나 각자의 삶을 살다가 결혼해서 처음으로 둘만의 결실을 만든 거라 이제 진짜 부부인가 보다 싶고 그저 벅차오른다"고 전했다. 그 덕에 요즘 남편과 나누는 모든 대화의 시작과 끝은 '아이'라고 한다. "육아 필수품이나 양육 방식, 태아보험을 알아보고 아기 방을 어떻게 꾸밀지도 얘기한다"며 "남편이 육아에 대해 많이 찾아보고 공부하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황보라는 오는 12월 6일 영화 '3일의 휴가'에서 미진 역으로 스크린 컴백할 예정이다. 배우 김해숙, 신민아, 강기영, 황보라가 주연을 맡은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신민아)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판타지 영화다. 미진은 진주의 둘도 없는 단짝으로 어둡고 우울한 상황을 환기해주는 인물이다.

황보라의 화보 및 인터뷰는 주부생활 12월호에 실렸다.

배우 황보라 / 주부생활
배우 황보라 / 주부생활
배우 황보라 / 주부생활
배우 황보라 / 주부생활
배우 황보라 / 주부생활
배우 황보라 / 주부생활
배우 황보라 / 주부생활
배우 황보라 / 주부생활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