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임세령, 美 LACMA 갈라 동반 참석 ‘포착’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sje@mkinternet.com) 2023. 11. 6. 10: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세령 이정재가 구찌를 입고 4일(현지시간) 열린 2023 LACMA 아트+필름 갈라 행사에 참석했다. 제공|구찌
배우 이정재와 연인인 대상그룹 임세령 부회장이 미국 라크마(LACMA)갈라 행사에 동반 참석했다. 9년째 공개 열애 중인 두 사람은 이 행사를 비롯해 각종 영화, 문화 행사에 함께 참석해왔다.

이정재 임세령은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LACMA, 라크마)에서 열린 ‘2023 라크마 아트+필름 갈라’ 행사에 동반 참석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Gucci)가 후원하는 라크마 갈라는 영화 프로그램 운영기금 모금을 위한 연례행사다.

패셔니스타 커플인 이정재와 임 부회장은 구찌의 블랙룩으로 시크하게 스타일링했다. 이정재는 흰셔츠에 블랙 턱시도, 나비넥타이로 신사의 멋을 제대로 냈으며 임세령 부회장은 블랙 튜브톱 드레스에 목걸이와 클러치로 포인트를 줬다.

이정재와 임 부회장은 2015년 1월 1일 교제 사실을 인정한 후 편안하게 데이트를 즐기며 공식 석상에 함께해왔다. 칸 영화제, 미국 에미상 시상식, LACMA 갈라 등에 참석해 다정한 모습으로 포토월을 수놓았다.

올해 라크마 갈라 행사는 구찌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와 구찌 회장 겸 CEO 인 장-프랑수와 팔루스가 LACMA의 공동 이사인 배우 에바 차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공동 의장을 맡아 진행됐다. LACMA 아트+필름 갈라는 매년 세계적인 예술계 인물을 선정해 그 업적을 조명해왔는데, 올해는 비주얼 아티스트 주디 바카와 영화감독이자 제작자인 데이비드 핀처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구찌의 사바토 데 사르노는 이날 첫 번째 이브닝웨어 컬렉션과 첫 맨즈웨어를 공개하기도 했다.

4일 2023 LACMA 갈라에서 이정재가 에바 차우, 데이비드 핀처(왼쪽부터)와 포즈를 취했다. 제공|구찌
이번 갈라에는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이정재와 임세령 커플을 포함해, 배우 유태오, 톱모델 수주 등 한국의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갈라의 공동 의장인 에바 차우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수상의 영광을 안은 주디 바카와 데이비드 핀처, 에이셉 라키, 애비 리, 앤드류 가필드, 앙트완 사전트, 벤 에플렉, 빌리 아일리시, 브래드 피트, 데이지 에드가-존스, 엘리엇 페이지, 엠마 챔벌레인, 그레타 리, 할리 베일리, 제니퍼 로페즈, 제시 플레먼스, 제시카 차스테인, 줄리아 가너, 캐서린 로스, 키아누 리브스, 커스틴 던스트 등 수많은 스타들과 명사들이 구찌 룩을 입고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