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에 매료될 수밖에‥이이담 新프로필

황소영 기자 2023. 10. 30. 16: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이담
이이담
배우 이이담의 새로운 분위기를 담은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30일 이이담의 순수한 매력부터 깊이감이 느껴지는 모습까지 담아낸 새 프로필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담은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더불어 표정에서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남다른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독보적인 눈빛까지 더해져 매력을 배가했다.

이이담은 블랙 니트로 시크하면서도 이지적인 느낌을 풍기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었다. 특히 다채로운 분위기를 담아내는 매력적이고 조화로운 이목구비는 프로필 사진임에도 화보의 한 컷을 연상케 했다.

그런가 하면 화이트 셔츠와 함께 깨끗하면서 생기 있는 모습으로 변신한 이이담은 완전히 다른 무드를 그려냈다. 무엇보다 프레임을 뚫고 나오는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기운은 이이담이 갖고 있는 특유의 매력을 더욱 잘 보여줬다.

수많은 감정을 투영해 내는 섬세한 눈매로 프로필 한 컷 한 컷 짙은 존재감을 풍겼다. 또 상반된 무드의 새로운 프로필을 통해 이이담이 무한한 캐릭터 팔레트를 지니고 있음을 확인시켰다.

이이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를 통해 시청자와 재회한다. 11월 3일 공개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