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박재범 유튜브서 신곡 스포 "제시답지 않다고 느낄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가 신보에 대한 스포일러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지난 21일 박재범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제시가 출연한 '모어 토크'(MORE TALK)가 공개된 데 이어 지난 22일 모어비전 공식 계정을 통해 제시의 새 싱글 '껌'(Gum) 포토가 공개됐다.
먼저 제시는 '모어 토크'를 통해 박재범과 새 싱글 '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새롭게 공개된 제시의 포토 또한 '껌'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제시가 신보에 대한 스포일러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지난 21일 박재범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제시가 출연한 '모어 토크'(MORE TALK)가 공개된 데 이어 지난 22일 모어비전 공식 계정을 통해 제시의 새 싱글 '껌'(Gum) 포토가 공개됐다.
먼저 제시는 '모어 토크'를 통해 박재범과 새 싱글 '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제시는 평소 예능에서의 유쾌한 모습 대신 진정성 있고 차분한 토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새 싱글 '껌'에 대해 "'제시 답다' 혹은 '제시 답지 않다'라고 반응이 엇갈릴 것 같다"고 예상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또한 '껌'에는 저스틴 비버, 브루노 마스, 크리스 브라운 등 레전드 글로벌 팝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미국의 톱 프로듀서 그룹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가 참여했음을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박재범은 '껌'에 대해 "한국에서 나오기 어려운 느낌이라 월드클래스 프로듀서와의 시너지가 잘 나온 것 같다"며 "이 노래는 제시밖에 못 하는 곡"이라고 귀띔해 관심을 고조시켰다.
새롭게 공개된 제시의 포토 또한 '껌'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포토에는 남다른 포스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제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이어 강렬한 레드립이 강조되며 핫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껌'은 누구보다도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제시의 매력을 강조한 곡이다.
오는 15일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승객 160명 고속도로 휴게소에 내려놓고 떠난 버스 기사, 왜?
- "'발가벗은 엄마, 소리 지르고 이상해' 아이가 본 외도 영상…결국"
- "신혼 첫날밤 촬영 원해, 예산은 800만원" 여성 작가에 수상한 의뢰
- "20년간 모은 3억, 엄마가 다 가져가…돌려달라 하자 '키워준 값 내라'"
- "애 갖고 싶으면 수면제 끊어라"…남편에 요구했더니 '노발대발'
- 아들 괴롭힌 중학생 허리띠 붙잡았더니 "왜 만져?"…성추행 고소당했다
- 결혼 앞둔 서동주, 청바지만 입어도 놀라운 볼륨 몸매 [N샷]
- 故 오요안나 생일상 차린 오빠 "가해자들은 여전히 날씨 전해" 분노
- "개 줘도 안 먹을 것"…尹 처가 운영 요양원, 썩은 과일에 노인학대 정황
- "딩크 선언한 아내, 출산 후 '너 때문에 인생 망해'…15억 들고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