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 트랙B 발매…"위로 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인이 부른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이 하현상만의 섬세한 감성으로 다시 탄생한다.
하현상은 17일 낮 12시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2 세 번째 곡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의 트랙B를 발매한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하현상이 부른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 트랙B는 이날 오후 12시부터 멜론, 플로(FLO), 지니 등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정인이 부른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이 하현상만의 섬세한 감성으로 다시 탄생한다.
하현상은 17일 낮 12시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2 세 번째 곡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의 트랙B를 발매한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듀엣곡이나 리메이크곡과는 달리 작곡가 조동익이 가창자에 맞춰 작곡 및 편곡을 진행하고, 작사가 조동희가 노랫말을 붙인다.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은 사랑하는 이가 어디에 있든 언제나 사랑할 것이라는 애틋한 고백을 담은 노래다. 정인이 부른 트랙A는 멀리 떨어져있어도 변치 않을 굳은 사랑을 노래했다면, 하현상의 트랙B는 서정적이고 따뜻한 보이스로 일상 곳곳에서 사랑하는 이를 떠올리는 아련한 그리움을 담아낼 예정이다.
하현상은 녹음 현장에서 "곁에 없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쓸쓸함이 느껴져, 가을이 깊어진 지금 듣기 좋은 곡이라 개인적으로 애정이 간다"라며 "이 순간에도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아파하는 분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하현상이 부른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 트랙B는 이날 오후 12시부터 멜론, 플로(FLO), 지니 등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 투트랙 프로젝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과 1theK 유튜브 채널에서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도 동시 공개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기갑차에 김건희 태우고 관저 드라이브"…55경비단 출신 병사 증언
- '자궁·갑상선암' 아내, 나이트서 술판에 부킹…남편은 되레 "미안해", 왜
- "납작한 내 몸 좋다" 외치던 인플루언서, 돌연 가슴 성형…구독자들 '배신감'
- "유산 전날에도 성관계 요구, 사이코패스"…남편에 살해당한 신혼 아내 생전 말
- "저 건장한 고3이 여교사를 때렸어?" 영상 충격…동급생 "아픈 친구다"
- 17세 고교생과 성관계한 40대 여교사…"날 방치한 남편 탓" 유죄 인정
- '류수영♥' 박하선, 과감한 비키니 자태…반전 글래머 [N샷]
- "춤추는 술집인데, 비보잉했다고 여사장이 급소 차…성기능 잃었다" 호소
- 한가인 "경희대 다닐 때 매일 술 마셔…아침 11시까지도" 깜짝 고백
- "카페 알바생, 내가 좋아한다고 착각" 30대 남성 사연에…누리꾼 "당신이 착각한 듯"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