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D-1' 손헌수, 연예인 미모 예비신부 공개…그림같은 웨딩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손헌수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결혼식을 하루 앞둔 14일 공개된 손헌수와 예비신부의 웨딩화보는 알콩달콩 애정이 넘치는 분위기가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손헌수는 오는 15일 서울 여의도의 한 예식장에서 7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손헌수는 결혼 소식을 전하며 "꿈 같은 일이 벌어져서 너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손헌수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결혼식을 하루 앞둔 14일 공개된 손헌수와 예비신부의 웨딩화보는 알콩달콩 애정이 넘치는 분위기가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손헌수와 예비신부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했다. 서로를 바라보는 얼굴에 애정이 가득해 눈길을 끈다.
손헌수는 오는 15일 서울 여의도의 한 예식장에서 7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축사는 절친한 친구인 박수홍이 맡는다.
손헌수의 예비 신부는 현재 관광공사에 재직 중인 비연예인으로, 2년 가까이 교제하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앞서 손헌수는 결혼 소식을 전하며 "꿈 같은 일이 벌어져서 너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결혼생활도 잘 해내서 모범이 되는 가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개인적으로는 올해에도 방송 활동도 열심히 하고 앨범(음반) 활동도 열심히 하는 한해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북한 장교 출신 아내 "살인 연습만 3년, 남편 죽이는 거 일도 아냐" 살벌
- "너 죽이고 교도소 간다"…이별 통보 여친 무차별 폭행, 기절하자 모텔로 질질[영상]
- '음주 사고' 남태현 "난 마약 한 쓰레기, 다른 사람 될 것" 과거 다짐 무색
- '뽀빠이' 이상용, 9일 갑작스러운 별세…"지병 없었는데"
- "20대 여자 조카들 머리 쓰다듬는 남편 보면 속 불편…예민한가요?"
- 성심당의 훈훈한 '빵부빵조'…인근 가게서 샌드위치 146개 주문 "직원 간식"
- "남편이 불법 코인 투자 권유한 여자를 신처럼 따라" 아내 울화통
- 선우용여 "결혼 당일 잠적 남편, 유치장에…200억 빚 떠안고 결혼"
- "흉기 들고 엄마 죽이러 왔던 형…되레 가정폭력 피해자 행세"[영상]
- 165만 헬스 유튜버, 몸캠 피싱 고백…"여장남자가 '몸 좋다'며 탈의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