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최대 연말 행사 ‘징글볼 투어’ 합류

하경헌 기자 2023. 10. 1.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피원하모니. 사진 스포츠경향DB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국 최대의 연말 공연 ‘징글볼 투어’에 합류한다.

미국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3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2023 iHeartRadio Jingle Ball Tour)’의 라인업을 발표하고 피원하모니의 이름을 올렸다.

공개된 일정에서 피원하모니는 다음 달 28일 댈러스, 12월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징글볼 투어’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 공연은 아이하트라디오에서 매년 여는 연말 최대 콘서트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2000년부터 션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 두아 리파, 테일러 스위프트, 할시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K팝 그룹 중에서는 방탄소년단과 몬스타엑스가 이름을 올린 적이 있다.

올해는 피원하모니를 비롯해 올리비아 로드리고, 나일 호란, 사브리나 카펜터, 시저, 원리퍼블릭 등이 참여한다.

피원하모니는 올해 미국, 캐나다, 중남미, 오세아니아, 아시아, 유럽 등의 총 3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오는 21일과 22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오프라인 팬미팅을 열 예정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