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성숙한 우리[화보]
강주일 기자 2023. 9. 20. 09:54
그룹 케플러가 차분한 무드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20일 앨범 ‘매직 아우어’로 돌아온 캐플러의 마법 같은 순간을 담은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멤버들은 차분한 무드의 블랙&화이트 의상을 입고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뽐냈다.
케플러는 최근 앨범 ‘매직 아우어(Magic Hour)’ 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멤버 채현은 미니 앨범에 대해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는 마법 같은 시간 이란 의미를 가진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다연은 “밝고 사랑스러운데 리듬감이 있어 듣는 재미가 있고 포인트 안무가 매력적인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 단체 곡 외에 유닛 곡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캐플러는 칼군무와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채현은 “공백기가 생기면 그 사이에 에너지를 채우고 평소에 어떻게 하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까 치열하게 연구한다”고, 다연은 “팬들이 우리 자체를 좋아할 거라는 믿을 가지고 지금 당장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믿음과 감사함을 드러냈다.
휴닝바히에는 “앞으로도 좋은 무대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케플러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매직 아우어(Magic Hour)’ 는 9월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박나래, 갑작스러운 라디오 불참 “개인 사정”
- [전문] “사랑하는 아버지께” 노엘, 장례 후 눈물의 사부곡
- 방시혁, 이러다 ‘뼈말라’ 되는 거 아냐? 살빠진 근황 화제
- 백종원 회사 ‘술자리 면접’으로 논란…‘흑백요리사2’에 타격 있을까?
- 전현무, 또 ‘N번째’ 열애설···연예계 ‘문제남’ 전락하나
- “수틀리면 빠꾸!”…‘폭싹’ 아이유→박보검, 손편지로 건넨 작별 인사
- [스경연예연구소] ‘눈물의 여왕’이여, 다시 한번…‘백약이 무효’ tvN 주말극 잇따른 침체
- [종합] “쟤가 뭘 알겠냐” JK 김동욱, ‘尹 탄핵 지지’ 이동욱 공개 저격
- KCM “두 딸 존재 고백…아무도 안물어봐서 말 못해”
- 故김새론 49재…절친 김보라가 남긴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