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우리, SW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손봉석 기자 2023. 9. 15. 20:12
세계 각국 영화제에서 ‘탈주의 동물기’로 초청과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고우리가 SW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4일 소속사 SW 측은 고우리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며 “배우 고우리가 가진 잠재력과 다재다능함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 할 예정이다.“ 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무대에서도 한국 배우로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고우리에게 애정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고우리는 레인보우로 데뷔해 다양한 매력과 넘치는 끼로 가수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큰 활약을 해왔으며, 현재 세계 각국 영화제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탈주의 동물기’를 통해 첫 주연으로서 그동안 보여주었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모습을 연기하여 배우로서 보다 성숙해진 면모를 보여주었다.
소속사 측은 “현재 고우리는 웹드라마 ‘터치’에서 주연 ‘이든’ 역을 맡아 촬영 중이고, 추후 작품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SW엔터테인먼트는 음반제작과 배우매니지먼트 전문 회사로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까지 겸비하고 있는 SW미디어그룹 산하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SNS는 지금] ‘7월 결혼’ 김준호♥김지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네!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스경X이슈] “우리는 행복했다” ‘이혼’ 김보라, 씩씩한 근황 공개
- ‘이영자♥’ 50대 황동주, 깜놀 초특급 동안 비법
- [공식] 박용택 ‘편파 해설’ 논란에 KBS 결국 사과···“지속적 피드백, 내부 논의 중”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꼴’ 딸 근황 공개···“명문 예고 진학” (내생활)
- [SNS는 지금] ‘이병헌♥’ 이민정, 늦둥이 딸 뒷모습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 티아라 출신 함은정 “인생 첫 명품백 샤넬···3~400만원 정도 했다”
- [종합] 유재석, ‘54세’ 임원희 결혼식 사회 약속했다 (놀뭐)
- [화보] 쎄이(SAAY), 뇌쇄적 눈빛X퇴폐적 분위기···새 싱글 ‘Mood’ 파격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