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신' 한효주, 우아한 고혹美 [화보]

노한빈 기자 2023. 9. 13.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효주 / ICON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한효주가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12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독일 매거진 '아이콘(ICON)'과 진행한 한효주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한효주 / ICON

공개된 사진에서 한효주는 편안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현장에서도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전언. 전통미가 돋보이는 한옥에서 한효주는 스포티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으로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며 고혹미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한효주 / ICON

한효주의 그윽한 눈빛 역시 시선을 사로잡으며 성큼 다가온 가을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한효주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이미현 역으로 안기부 요원에서부터 한 아이의 엄마가 된 모습까지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배우 한효주 / ICON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로,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이 지난달 24일 공개한 2023년 34주 차 디즈니+ TV쇼 부문 월드와이드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무빙'은 현재 15회까지 공개된 가운데, 5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