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가을 트렌드 반영한 팔레트·마스카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 팔레트와 마스카라 신제품을 선보였다.
7일 올리브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밀크터치는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하우스 팔레트' 3종과 함께 '올데이 스키니앤롱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올리브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 팔레트와 마스카라 신제품을 선보였다.
7일 올리브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밀크터치는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하우스 팔레트' 3종과 함께 '올데이 스키니앤롱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밀크터치 홈페이지와 함께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하우스 팔레트'는 밀착력 높은 매트 텍스처와 은은한 펄감을 담은 쉬머 텍스처를 하나로 담아 10가지 종류 색상을 팔레트 하나에 구현했다. 제품은 △힙한 쿨 애쉬 무드 '애쉬 키티' △키치한 핑크 라벤더 무드 '로지 바니' △분위기 있는 카멜 브라운 무드 '골든 퍼피' 등 총 3가지다.
'올데이 스키니앤롱 마스카라'는 짧은 속눈썹까지 세밀하게 살려 속눈썹을 연장한 듯한 효과를 준다. 일반 마스카라 3분의 1 크기인 직경 2.5㎜ 브러쉬로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다. 또한 스머지프루프와 이지워셔블 기능을 적용해 번짐이나 가루 날림 없이 눈매를 처음처럼 유지할 수 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올 가을에 트렌디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기 위해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하우스 팔레트'를 출시했다"며 "'올데이 스키니앤롱 마스카라'는 가벼운 밀착감과 흐트러짐 없는 컬링을 원하는 이들에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팬티 절친, 부엌서 내 남편과 스릴을.."문틈으로 다봤다" 충격 [헤어질 결심]
- "김연아·차인표가 죽었다고?"..살아있는 연예인 사망 뉴스 채널 '경악'
- "목욕탕도 안 간다" 심진화, '성추행 트라우마'로 호흡곤란까지
- "그 새끼한테 중2 때 당했다" 가세연 공개 한 '故김새론 목소리'..알고보니 AI?
- 카메라 찾다 실종된 女…심해 87m서 숨진 채 발견
- 반려견 찾으러 수락산 올라갔던 80대 숨진 채 발견
- 서민재, 혼전임신 고백→남친과 법적공방 "물의 일으켜 죄송"
- 진태현, 갑상선암 투병 고백…아내 박시은 응원
- "사람들 다 쳐다보는데" 상반신 내놓고 볼일...여성용 이동식 소변기 통할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 故강지용 부인, 시어머니 문자 폭로 "거짓말 안 넘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