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금사빠 주민경 이민기 향한 짝사랑 시작

황소영 기자 2023. 8. 28.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힙하게' 주민경
'힙하게' 주민경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6일, 27일 방송된 JTBC 주말극 '힙하게' 5회, 6회에서 주민경(배옥희)은 남자 친구와 헤어진 뒤 새로운 사랑을 찾은 '금사빠'의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남자 친구와 헤어진 주민경은 슈퍼에서 이민기(문장열)를 만났다. 이민기가 무심코 사은품으로 받은 립밤을 주자 설렘을 느꼈다. 이에 사랑에 빠져 정박된 배에 위에 걸터 앉아 아코디언을 연주하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민기와 함께 있는 자신의 친구 한지민(봉예분)에 질투를 드러내며 "받지도! 주지도 말자!"라는 경고로 서늘함을 선사했다.

이후 주민경은 마을의 속옷 도둑으로 인해 밥도 못 먹고 범인을 잡으러 다니는 이민기를 도와 도둑 잡기에 동참해야겠다고 다짐했고, '언니 부대' 동생들을 소집했다. 달리기가 빠른 도둑을 잡기 위해 동생들에게 달리기 테스트를 시켰지만, 뒤늦게 출발한 김용명(김용명 분)이 모두를 제치고 1등을 하자 주민경이 만족스러운 미소를 띠어 환장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전했다.

주민경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짝사랑 상대에 한정된 다정한 모습부터 친구 앞 걸크러시 면모까지 인물의 감정을 다양하게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힙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