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권, ‘이 연애는 불가항력’ 특별출연
손봉석 기자 2023. 8. 21. 21:47
배우 김권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21일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김권이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특별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제작 SLL·씨제스스튜디오)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다룬다.
김권은 극 중 사고뭉치 재벌 3세 이현서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배우 조보아, 로운 등과 보여줄 연기 호흡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나도, 꽃’을 통해 데뷔한 김권은 이후 ‘가시꽃’,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 ‘공항 가는 길’, ‘보이스’, ‘크리미널 마인드’, ‘같이 살래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나빌레라’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이어 현재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 출연하며 명품 배우의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2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
- ‘이동건 카페’ 인근 상인 “꼴보기싫네” 텃세···티아라도 언급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임라라♥손민수, 난임 고백 “자연 임신 6개월 실패…부부싸움까지”
- 김정민, ‘꽃뱀 논란’ 후 안타까운 사연 “母 뇌경색, 1년 간 입원”(동치미)
- “사업 실패로 20억 빚→이혼+공황장애” ‘질투’ OST 부른 유승범, 안타까운 근황(특종세상)
- 한혜진, 자영업자 남동생 공개…누가 봐도 친남매, 똑 닮았네
- ‘공황장애 고백’ 정형돈, 하와이서 치유 중 “설렘과 행복이 공존”(한작가)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