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파격 시스루[화보]
이유민 기자 2023. 8. 21. 09:47
NCT 도영이 매혹적인 시스루 패션을 선보였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21일 앰버서더 NCT 도영과 함께한 2023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도영은 K-POP 그룹 NCT 멤버로서 전 세계적인 활약을 펼치며 글로벌 아이콘으로서의 카리스마와 재능을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돌체앤가바나 2024 봄-여름 남성 패션쇼와 2023 알타 사토리아(남성 오뜨 꾸뛰르) 쇼에 연달아 참석하며 브랜드와의 강렬한 시너지를 증명해왔다.
특히 우아함과 매혹을 상징하며 시칠리아의 검은 화산암을 연상케 하는 블랙 크리스털로 장식된 엠브로이더리 톱이나 테일러드 수트를 착용해 남성의 우아함과 관능미를 강조했다.
은밀함, 우아함, 근엄함과 매혹을 상징하는 블랙은 이번 컬렉션을 이끌어가며 가볍고도 센슈얼한 컬러의 특징을 다양한 소재로 표현해냈다. 블랙은 심오하고도 독창적인 경험과 감각을 이끌어 낸다.
한편, 도영이 착용한 2023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은 돌체앤가바나 청담 플래그십을 포함한 국내 일부 매장 및 돌체앤가바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갑질 논란’ 노제, 샤이니 태민과 스킨십 포착···팬들은 ‘부글부글’
- 고현정, 수술 회복 후 ‘깡말라’ 근황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골프 황제’ 박인비 23개월 딸, 역시 골퍼 DNA···최연소 홀인원 기록 (슈돌)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