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안시하, 판 뒤흔든다
안병길 기자 2023. 8. 18. 12:30
배우 안시하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뒤흔들 묵직한 존재감을 예고했다.
안시하는 지난 17일 방송한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에서 베일에 싸인 여인으로 첫 등장했다.
안시하는 극 말미 짧은 출연에도 불구하고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그는 외국에서 한국으로 입국해 한 숙소에 머물렀다. 이후 ‘경계와 균열’이라는 책의 표지에 의문의 사고로 죽은 오진우(렌 분)의 이름을 적어 의아함을 자아냈다.
특히 비밀에 감춰진 진진 메디컬 센터를 향한 의미심장한 말을 꺼내 이목을 모았다. 안시하의 숙소는 진진 메디컬 센터 맞은편에 있었다. 갑자기 안시하는 외국말로 “파멸의 시작을 위하여, 건배”라며 와인잔을 진진 메디컬 센터 방향으로 던져 유리창에 깨트려 부서트렸다. 이에 병원장 유정숙(배종옥 분)과의 사이는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날 ‘오당기’는 안시하와 박기영(이규한 분)의 관계 또한 공개했다. 9회 예고에는 “회장님 아들은 잘 살아 있다는 뜻입니다”는 안시하의 말까지 담긴 상황. 향후 안시하가 ‘오당기’에서 어떤 역할로 활약을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안시하가 출연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ENA에서 방송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상민 아내, 상당한 재력가였나 “돈은 내가 많아” (돌싱포맨)
- 백종원 ‘갑질 의혹’ PD “김호중, 백종원 전화 한 통으로 SBS 못 나와” 주장
- [SNS는 지금] ‘지연과 이혼’ 황재균, 아기 탄생 경사 “빨리 커서 야구하자”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SNS는 지금] 신지, 쿨한 성형 고백 “다 티나니까 밝히는 걸로”
- ‘불꽃야구’ 23만명이 지켜봤다
- [전문] 이수근도 당했다 “매니저 사칭 사기 주의하세요”
- [SNS는 지금] ‘7월 결혼’ 김준호♥김지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네!
- [SNS는 지금] ‘이병헌♥’ 이민정, 늦둥이 딸 뒷모습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 터졌다, ‘태계일주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