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24일 컴백 확정…이하이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겸 (YUGYEOM)이 6개월 만에 새 싱글로 컴백한다.
유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LOLO'를 발매한다.
'LOLO'는 '포니테일'(Ponytail) 이후 6개월 만에 준비한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곡 'LOLO'와 함께 '세이 낫띵 (Feat. 이하이)'까지 완성도 높은 총 2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유겸 (YUGYEOM)이 6개월 만에 새 싱글로 컴백한다.
유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LOLO'를 발매한다.
'LOLO'는 '포니테일'(Ponytail) 이후 6개월 만에 준비한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곡 'LOLO'와 함께 '세이 낫띵 (Feat. 이하이)'까지 완성도 높은 총 2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하이의 피처링 소식이 눈길을 끈다. '세이 낫띵’을 통해 첫 호흡을 선보이는 두 사람의 음색 합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앞서 AOMG는 'LOLO'의 이미지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감각적인 이미지가 유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매력적인 음색과 퍼포먼스는 물론 작사, 작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유겸은 2021년 AOMG에 정식 합류한 이후 탄탄한 솔로 디스코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이는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기갑차에 김건희 태우고 관저 드라이브"…55경비단 출신 병사 증언
- '닷새간 45명' 상대…그 여고생은 집으로 돌아갈 힘도 없었다
- "납작한 내 몸 좋다" 외치던 인플루언서, 돌연 가슴 성형…구독자들 '배신감'
- "유산 전날에도 성관계 요구, 사이코패스"…남편에 살해당한 신혼 아내 생전 말
- "저 건장한 고3이 여교사를 때렸어?" 영상 충격…동급생 "아픈 친구다"
- 17세 고교생과 성관계한 40대 여교사…"날 방치한 남편 탓" 유죄 인정
- '류수영♥' 박하선, 과감한 비키니 자태…반전 글래머 [N샷]
- "춤추는 술집인데, 비보잉했다고 여사장이 급소 차…성기능 잃었다" 호소
- 한가인 "경희대 다닐 때 매일 술 마셔…아침 11시까지도" 깜짝 고백
- "카페 알바생, 내가 좋아한다고 착각" 30대 남성 사연에…누리꾼 "당신이 착각한 듯"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