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네일 케어 브랜드 매뉴큐리스트, LED 네일 ‘그린플래쉬’ 韓 공식 런칭

김시균 기자(sigyun38@mk.co.kr) 2023. 7. 10. 10: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럽, 美, 日 등 전세계 30개국서 판매하는
‘매뉴큐리스트’ 브랜드 한국 공식 런칭 확정
빠른 컬러 연출과 손쉬운 제거가 가능한
‘그랜플래쉬’ 네일 케어 국내 첫 선보여
국내 유통 및 마케팅은 킨도가 전임해

매뉴큐리스트코리아(대표 정원석)은 프렌치 럭셔리 네일케어 브랜드 ‘매뉴큐리스트 그린플래쉬(green flash)’를 한국에 공식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매뉴큐리스트(manucurist)’는 유럽, 미국, 일본 등 전세계 3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렌치 럭셔리 네일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공식 런칭하게 되는 ‘매뉴큐리스트 그린플래쉬(green flash)’ 제품은 ‘건강한 손톱을 위해 바를 때 뿐만 아니라, 제거할 때도 손톱을 손상시키지 않을 만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프랑스인 창업자 ‘가엘 르브라 파르소나즈 (Gaëlle Lebrat-Personnaz)’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 젤 네일과 일반 네일 폴리시의 장점을 접목시킨 네일 제품이다.

‘그린플래쉬’ 제품은 베이스코트, 컬러, 탑코트의 3단계로 LED 램프에 경화해 사용한다. 우아한 네일과 패디로 빠르게 셀프 연출이 가능하다. 젤 네일의 광택감을 가지면서도, 제거 시에 손톱 자극이나 가루날림 없이 리무버만으로도 쉽게 제거되는 장점을 가졌다.

매뉴큐리스트(manucurist) 그린플래쉬 스타터키트
특히 패션과 컬러의 나라 프랑스다운 풍부한 발색과 광택감이 특징이다. 은은한 시럽네일 컬러부터 강렬한 레드 컬러까지 24가지 컬러를 선보이고, 연말까지 총 60컬러까지 색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피부의 일종인 손톱의 건강 유지를 위해 사탕수수, 옥수수, 밀, 카사바, 목화 등 식물유래 성분을 약 84% 함유하고 있고,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의 까다로운 비건 인증을 완료해 신뢰성을 더했다.

이번에 런칭하는 ‘매뉴큐리스트 그린플래쉬’는 셀프네일을 위한 베이스코트, 컬러, 탑코트 및 리무버 등을 모두 담은 ‘그린플래쉬 스타터키트’를 출시했으며, 공식몰인 매뉴큐리스트몰에서 첫 구매시 15% 할인,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매뉴큐리스트 그린플래쉬’ 제품의 공식 수입은 매뉴큐리스트코리아에서 진행한다. 국내 유통과 마케팅은 프리미엄 위생용품 전문기업 킨도가 맡는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