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득녀, 두 딸 엄마 됐다(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마마 멤버 이영현이 둘째를 득녀했다.
이영현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 관계자는 9일 오후 MBN스타에 "이영현이 지난 5월 둘째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영현은 1월 20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둘째 임신을 깜짝 발표했다.
지난 2013년 매니저 출신 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한 이영현은 2018년 첫째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빅마마 멤버 이영현이 둘째를 득녀했다.
이영현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 관계자는 9일 오후 MBN스타에 “이영현이 지난 5월 둘째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영현은 1월 20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둘째 임신을 깜짝 발표했다.
그는 “제가 그동안 가족 계획에 못 다한 미련이 있었는데 최근에 저희 가정에 새로운 식구가 생겼다”라고 소식을 알렸다.
이어 “5월에는 아기 천사를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당분간 저의 얼굴 저의 목소리가 보이지 않더라도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3년 매니저 출신 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한 이영현은 2018년 첫째 딸을 출산했다.
그는 첫 딸을 품에 안은지 5년 만에 둘째를 득녀, 현재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닝닝, 매끈 어깨라인+치명 눈빛…도발적 아우라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입술 쭉 내밀고 매력 발산...뭘해도 ‘예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케플러 샤오팅 화보, 청량 비주얼+상큼 매력 한 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SM 사과, 태연 팬덤 시위에 “의견 수렴 및 반영 위해 노력할 것”(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
- 피프티 피프티 “신뢰 관계 깨져” VS 어트랙트 “합의할 의사 有”(종합)[M+현장] - 열린세상 열
- 신안산선 실종자 숨진 채 발견…최종 목격된 컨테이너 주변
- '이재명 싱크탱크' 주도하는 유종일·허민은 누구?
- 한덕수와 단일화? 김문수 ″가능성″ 나·한·홍 ″적절치 않아″
- 알래스카 LNG, 왜 꼭 집어 참여 요청했나…사업성은 미지수
- ″빚 떠안게 할 수 없어서″ 경찰, 일가족 살해한 가장 곧 구속영장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