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희 ENA '오랫동안 당신을‥' 출연 확정‥나인우와 호흡

황소영 기자 2023. 7. 6. 14: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가희, 51K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정가희가 ENA 새 수목극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한다.

26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정가희는 극 중 검사 양희주 역으로 분한다. 양희주는 앞뒤 가리지 않고 저돌적으로 행동하는 예측 불가한 성격의 중앙지검 검사. 김지은(고영주)의 후배 검사로 등장해 할 말은 하고 마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극의 재미를 선사한다.

정가희는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해 뮤지컬 '젊음의 행진', '올슉업', '이블데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베르나르다 알바', '메리셀리', 연극 '언더스터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실력파 배우.

특히 올해 초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임지연(박연진)과 사사건건 부딪히는 기상캐스터 후배 수미 역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KBS 2TV 월화극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우정리 연쇄 살인사건의 첫 번째 피해자 교생 이주영 역으로 임팩트 있는 열연을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정가희의 소속사 51K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밝고 남의 눈치 보는 일 없이 본인의 감정에 솔직한 검사 양희주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서는 정가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정가희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신스틸러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51K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