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남녀’ 이지현 “인생은 혼자, 혼자 사세요”[일문일답]

김도곤 기자 2023. 7. 4. 0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현. SBS Plus-ENA



이지현이 행복을 위해선 연애와 결혼을 하지 않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는 7월 11일(화)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되는 SBS Plus와 ENA ‘고소한 남녀’에는 찰떡 호흡의 개그계 동료 김준현, 김지민이 메인 MC를 맡았고, 알베르토, 이지현, 이상준이 패널로 참여한다. 연예계 대표 ‘깨랑꾼’ 5인방의 찐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리얼 참견과 현실 공감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이지현은 ‘남녀 관계’에 있어 모든 것들 초탈한 듯 단호박 발언을 쏟아내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지현은 앞서 진행된 첫 녹화 후 인터뷰에서 “드라마 속이 대환장 파티다. 이런 일들이 드라마냐? 아니다. 우리 주변에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현실이다”라며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다음은 이지현과 일문일답.

Q.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 기분 안 좋았다. 출연진 중에 나만 이혼한 사람이라서(웃음).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다른 사람들의 고소장 내용이 궁금해서!

Q. 다른 출연자분들과는 어떤 인연이 있으신지, 없으시다면 평소에 어떤 이미지였는지 말씀 부탁드린다.

- 김준현 씨와 KBS에서 식당 프로그램을 같이 한 적이 있고, 그 외에는 초면이다. 김준현 씨는 방송 보이는 그대로 너무 재미있는 분이다.

Q. 법에 대한 관심이 원래 있으셨는지? 법적 지식을 뽐낼 준비가 되어있으신지?

- 법적 지식이 많지는 않았지만 이혼하면서 알게 된 것들이 꽤 있네요. 제 경험이나 주변 사연은 얼마든지 얘기해 줄 수 있다.

Q. 행복한 연애를 위해 커플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 행복한 연애를 위해선 연애를 안 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

Q.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부부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선 결혼을 안 하는 게 중요하다.

Q. 법정 공방을 벌일 만큼 살벌해진 남녀 관계를 보신 경험이 있으신지? 있다면 어떤 경험이었는지.

- 이혼

Q. 상상을 초월하는 문제적 커플들의 이야기가 예고되고 있는데 어떤 마음으로 준비하고 계시는지 궁금하다.

- 저 같은 사람들의 사연이 많이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된다. 나만 이런 게 아니라는 약간의 위로도 있지 않을까 한다.

Q. 시청자들에게 드리고 싶은 당부가 있다면 부탁드린다.

- 그냥 혼자 사세요. 이래 사나 저래 사나 인생은 혼자예요.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