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봉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 출연

안병길 기자 2023. 6. 23. 0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희봉.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배우 조희봉이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에 출연한다.

조희봉이 출연 소식을 알린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 A2Z 엔터테인먼트)’은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김명수 분)가 거대한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 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극 중 조희봉은 피플즈 엔터의 수장인 ‘구대표’ 역을 맡아 전형적인 강약약강 인물로 변신해 극에 재미를 더한다. 대주주인 상아그룹의 회장 이찬주(정해균 분)의 아들 보성(주병하 분)의 전횡으로 위태로운 상황에 놓인 구대표는 자리를 지키기 위한 자신만의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회계법인을 무대로 모든 것을 숫자로 정의하고 승부하는 회계사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고 긴박감 넘치게 그려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극의 시작과 함께 펼쳐질 조희봉이 다채로운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구르미 그린 달빛’, ‘옷소매 붉은 끝동’, ‘모범형사2’, ‘소방서 옆 경찰서’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악랄한 악역부터 코믹한 모습까지 보이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조희봉이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또 어떠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배우 조희봉이 출연을 확정 지은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은 오늘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